Not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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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eation date
No.

New promotions for September
9/4/24
5
Table Times will publish an 'Eco Report' that quantifies the amount of carbon offsets after the event.
The Eco Report provides a numerical representation of the carbon reduction when using Table Times wooden tableware at an event, compared to other products such as plastic or metal tableware.
The basis for comparison is the material, and we focused on the difference in the amount of carbon generated during production. Wood generates less carbon than plastic and iron, and can be said to be more environmentally friendly because it retains carbon.
Table Times calculated the carbon emissions per kilogram of wooden furniture and expressed the results in a report that was easier to understand by comparing them to trees, glaciers, and balloons.
Table Times' furniture is said to be eco-friendly, but the planner is curious about what makes it eco-friendly and how!
Or, if you want to effectively persuade your team members to use Table Times furniture, we recommend the Eco-Report.
Launching of eco-friendly report issuance service!
6/5/24
4
Want to make your booth look better? Wondering about the print size and finishing method?
Download and use the product-specific banner/print design guide file.
[ caution ]
Please do not delete the size, material, and finishing method instructions at the top of each land.
After final work, please save it as 'Illustration CS6' version and share it.
You can search for the file you want with 'Ctrl+F'.
Gardening table
lightweight truss
DJ Booth (N)
DJ booth (Jeju branch only)
Marche booth
Ecoboard booth
Ecoboard Table
Wood canopy
Exhibition wall
Coffee Stand (N)
Coloring Wall
Cracker Information Counter
Cracker Podium
Palette Photo Wall
Banner and Print Guide File
7/18/24
3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테이블타임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만만한녀석들(이하 계약대상자) 가 발주자와 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상호간 임대 및 물품 구매와 관련된 권리 및 의무에 관한 사항을 규정한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발주자”라 함은 임대서비스 및 물품 발주자를 의미한다.
② “계약대상자”는 계약상 서비스 및 물품 제공자를 의미한다.
③ “행사공간 연출물”은 계약대상자가 제공하는 물품을 의미한다.
④ “계약”은 계약대상자의 협의를 통해 행사공간 연출물을 사전에 임대 혹은 구매하는 계약을 의미한다.
⑤ “임대”는 발주자와 계약대상자간 상호 협의한 일시에 맞추어 계약대상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협의한 기간 간 협의한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 권한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한다.
⑥ “인수”는 발주자와 계약대상자간 상호 협의한 일시 및 장소에 맞추어 계약대상자가 운반 및 설치한 행사공간 연출물을 발주자와 최종 검수한 후 이용을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
⑦ “반납”은 발주자와 계약대상자간 상호 협의한 일시 및 장소에 맞추어 계약대상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발주자와 최종 검수 한 후 철거 및 회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⑦ “행사일”은 발주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행사를 위해 이용하는 기간을 의미한다.
제3조(약관의 해석)
① 계약대상자는 제공하는 서비스 및 계약에 대해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이 할 경우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된다.
② 본 약관 및 개별약관, 개별정책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및 상호 간의 협의에 따른다.
제4조(계약의 체결 및 거절)
① 발주자는 계약대상자의 홈페이지 및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행사공간 연출물의 임대 및 구매 계약을 신청할 수 있다. 동일한 기간에 요청된 임대 및 구매 주문에 대해 선금 입금이 일어난 순서로 우선권이 발생하며, 계약의 체결 후에도 계약대상자는 우선권에 의거하여 계약을 거절할 수 있다.
② 발주자는 홈페이지 및 임직원의 유선, 이메일 등을 통한 계약 신청 시 원활한 진행을 위해 행사에 관한 정보, 설치 현장 정보 및 특이사항, 집기 하차지 및 이동 동선, 배치도등 인수를 위한 모든 정보를 영업일 기준 설치 3일 전까지 계약대상자에게 전달해야 하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추가 비용은 발주자가 부담한다.
구분 | 내용 |
행사 정보 | 행사 일시, 행사 주소, 업체명, 담당자, 현장 담당자 이름 및 연락처 등 |
주문 내역 확정 | 제품 종류, 수량 등 |
현장 정보 | 차량 진입 경로, 하차지, 하차 후 이동 동선, 엘리베이터 규격, 집기별 상세 배치도, 주차 가능 공간, 간선 위치, 차량 출입 제한 높이 등 |
특이 사항 | 설치/철수 완료 시간, 지면 상황, 작업계 작성 여부, 현장 준비물 등 |
③ 임대 계약은 1일 단위로 이루어진다.
④ 임대 계약 시 행사일을 제외한 설치일 1일에 한하여 이용료가 면제되며 설치일이 1일을 초과할 경우 단가는 최종 설치일을 기준으로 하나 이외 상호 협의에 따른다.
⑤ 임대 및 구매 계약 시 선금 지급을 원칙으로 하나, 이외 필요에 의한 일시납 등은 상호 협의에 따른다.
⑥ 계약대상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 시 계약체결을 거절할 수 있다.
1. 발주자의 요청 기간에 계약대상자의 재고가 부족할 시
2. 과거 발주자와 관련한 대금 미지급 혹은 지급 지연 등 사례가 있을 시
3. 과거 발주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사전협의 없이 다른 곳에 운반하거나, 위치를 변경한 등의 경우
4. 과거 발주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사전협의 없이 임의 개조, 분해한 경우
5. 과거 발주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임대 후 임의로 매각, 전대, 또는 담보 제공하여 계약대상자의 소유권을 침해한 경우
6. 과거 발주자가 행사공간 연출물을 임대 혹은 구매 후 렌탈사업 또는 유사 목적으로 사용한 경우
7. 과거 발주자가 계약대상자의 제품을 무단 도용 혹은 유사한 형태로 제작한 경우
제5조(계약의 변경 및 해지)
① 발주자는 계약 내용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자 할 때 사전에 계약대상자와 협의해야 한다.
② 사전협의는 홈페이지 견적 문의 및 계약대상자 임직원의 유선 및 이메일을 통해야 한다.
③ 발주자가 예약 기간 및 행사공간 연출물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대상자의 재고 및 인력 등 업무 수행이 가능할 때에 변경 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에 따른 추가 비용이 요구될 수 있다.
④ 계약대상자와 사전협의 없이 기간을 연장하여 이용할 경우 추가 이용료 및 발생한 손해에 대한 배상금을 지급한다.
⑤ 계약대상자는 계약체결 후 다음 각 호에 해당 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용역계약일반조건 제6조 1항에 따라 7일 이내 선금 지불이 확인되지 않은 경우
2. 본 약관 제4조 2항 및 6조 3항에 따라 행사에 관한 정보, 설치 현장 정보 및 특이사항, 집기 하차지 및 이동 동선, 배치도등 계약의 원활한 이행을 위해 계약대상자가 요청한 정보를 충실히 제공하지 않은 경우
3.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계약의 원활한 진행이 불가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4. 본 약관 제4조 6항에 따른 결격 사유가 발견되는 경우
⑥ 발주자의 사정 또는 본 약관 제4조 6항 및 제5조에 따라 계약을 취소 혹은 해지하는 경우 취소 혹은 해지 시점에 따라 아래 구분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
1. 취소 및 해지 수수료 구분
구분 | 발주자의 사정에 의한 취소 | 우천 등 자연현상에 의한 취소 |
수수료 미부과 | 인수예정일 7일 전까지 | 인수예정일 4일 전까지 |
견적 총액의 25% | 인수예정일 7일 전부터 4일 전까지 | 인수예정일 3일 전까지 |
견적 총액의 50% | 인수예정일 3일 전부터 2일 전까지 | 인수예정일 2일 전까지 |
견적 총액의 100% | 인수예정일 1일 전부터 인수예정일 | 인수예정일 1일 전부터 인수예정일 |
2. 취소 및 해지 수수료는 최종 계약 견적 총액을 기준으로 한다.
3. 취소 및 해지 수수료는 연기 진행 등 기타 사유에 의해 상호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⑦ 특별재난지역, 국가애도기간 선포 등을 포함한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인수 전 용역계약의 취소 및 해지 시에도 계약대상자는 발주자의 요청에 따라 사전 투입된 인력, 서비스 및 자재에 대한 실비 등에 대해 준비금 등 수수료 명목으로 청구할 수 있으며, 제5조 6항에 따른 취소 및 해지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다.
제6조(행사공간 연출물 인수 및 반납)
① 발주자는 연출물 인수 및 반납 시 사전에 제공한 정보 및 협의한 내용에 맞추어 발주자 혹은 현장 담당자를 배치해야 한다.
② 발주자는 연출물 인수 및 반납 시 제공 물품의 이상 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③ 도면과 행사장이 그 크기와 이동 거리가 다르거나, 사전에 협의 되지 않은 행사 위치의 변경, 물품 위치의 변경 등으로 인한 추가요청 발생 시 업체는 이를 거부 할 수 있으며, 상호 협의 하에 진행 시 추가금액을 요청할 수 있다.
④ 발주자의 사정에 의해 연출물을 조기 반납 시에도 계약대상자와 사전 계약한 기간 및 내용에 맞추어 대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제7조(행사공간 연출물의 제공 및 관리)
① 계약대상자의 사정으로 인해 발주자가 계약한 연출물을 제공할 수 없을 경우, 계약대상자는 발주자와의 협의하에 대체 연출물을 제공할 수 있다.
② 발주자는 본 조 1항에 의한 대체 연출물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계약대상자는 발주자와 협의에 따라 계약의 해지 및 선금을 반환할 수 있다.
③ 연출물의 인수 이후 관리 책임은 발주자에게 있으며 계약대상자는 인수 이후 발생한 연출물의 파손, 분실 등에 대한 손해배상을 요구할 수 있다.
④ 발주자는 연출물을 계약대상자와 사전 협의 없이 이동, 운반 할 수 없으며 임의로 개조 및 분해 할 수 없다.
⑤ 연출물의 파손 및 분실에 대하여 인수 이후 발주자의 관리 소홀에 의한 책임으로 계약대상자는 실비를 청구할 수 있다.
⑥ 본 조 4조를 위반하여 발생한 연출물의 파손 및 사고에 대해 계약대상자는 책임지지 않는다.
⑦ 연출물의 인수 이후 파손, 분실 및 사고 발생 시 발주자는 즉시 계약대상자에게 충분한 관련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발주자의 관리 책임 부실로 인한 손해에 대해 계약대상자는 책임지지 않는다.
⑧ 발주자는 연출물을 임의로 매각, 전대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다.
⑨ 발주자는 아래 각 호에 따라 연출물을 관리하여야 한다.
1. 연출물에 사전협의 없이 출력물 등을 임의 부착할 수 없다.
2. 출력물 부착 등 연출물에 변형을 가할 시 사전에 계약대상자와 협의 후 가이드 내용에 따라 부착을 진행하여야 한다.
3. 연출물이 오염이 예상 될 시 발주자는 사전에 보양 작업을 직접 진행하여야 한다.
4. 상기 각 호 이외에 연출물에 파손, 변형 등이 예상되는 행위는 모두 금지되며사전에 계약대상자와 협의해야 한다.
5. 계약대상자는 상기 각 호에 따른 연출물 훼손 및 파손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제8조(사고 처리 및 긴급 지원)
① 본 약관 제 7조 7항에 따라 발주자는 연출물의 인수 이후 사고 발생 시 소방, 경찰, 병원 등에 신고, 연락 및 부상자 후송 조치를 시행함과 동시에 다음 각 호에 따라야 한다.
1. 사고의 발생 상황 및 자세한 내용을 계약대상자에게 즉시 통보
2. 사고와 관련해 보험사 및 기타 절차상 요구되는 서류 및 증거의 제공
3. 사고와 관련해 제3자와 합의 및 협의 진행 시 사전에 계약대상자와 협의
4. 계약대상자는 발주자의 요청에 따라 연출물의 파손 등 상황의 발생 시 긴급 지원을 제공한다.
5. 긴급 지원은 계약대상자의 업무상 가능 일정 내에서 제공하며 발주자의 과실로 긴급 지원이 제공될 시 발생한 실비가 청구된다.
② 발주자의 귀책 사유에 의한 사고로 발생한 처리비용(연출물 수리비용, 영업 보상료, 운반비 등)은 계약대상자와의 협의를 통해 발주자가 배상하여야 한다.
③ 본 조 2항에 의거 연출물 수리비용 및 영업보상료는 계약대상자가 책정하며 연출물의 수리가 불가할 시 제작 원가 및 부대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
부칙
① 본 약관은 2024년 6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Rental and Purchase Terms and Conditions (24.6.21)
6/21/24
2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만만한녀석들(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테이블타임즈’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행사공간 연출물 렌탈 서비스, 행사공간 연출 서비스, 행사공간 연출물 주문제작 서비스 등 온•오프라인상의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제12조 서비스 제공 참조)
②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권한을 부여 받은 고객을 말합니다.
③ “웹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말합니다.
④ “렌탈 사업자”라 함은 회사 및 예약, 결제 계약을 통해 회원에게 행사공간 연출물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⑤ 본 조에서 정의되지 않은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을 따릅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 초기 화면에 약관을 게시합니다.
②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최소 7일 전에 개정 내용과 그사유를 명시하여 “웹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요한 약관이 개정될 경우에는 홈페이지 공지 외에 일정 기간 이메일 통보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고지합니다.
③ 회사가 본 조의 제2항에 따라 회원에게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개별 고지하면서 ‘적용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개별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④ 회사가 이메일 통보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개별 고지하는 경우, 회원이 제공한 이메일 주소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회원이 최근의 정보로 변경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이 개정 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 조 제2항의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공지 또는 개별 고지 일자로부터 적용 일자 이내에 회원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회사가 운영하는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정기적으로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약관(이하 “개별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정책”)을 둘 수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충돌할 경우에는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회원가입 및 계약의 성립
① 회사의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는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 절차에 의해 본 약관과 별도의 “개별약관”에 대하여 동의한 다음 회원가입 계약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회원가입 계약이 성립됩니다.
②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가입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전에 본 약관에 의하여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가입신청자”의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았거나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4. “가입신청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회원가입 완료를 신청 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에 대해 “개별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있습니다.
⑥ 본 조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나 신용정보를 수집, 이용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①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및 “개별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및 일시정지, 영구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본 조항 및 “개별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③ 회원의 자격 재심사 과정은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행태 및 이용내역을 토대로 진행되며, 심사 결과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격 제한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의 서비스 이용의 제한 기간동안 소멸된 “쿠폰" 및 기타 혜택 등은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본 약관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조치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항목 | 조치사항 |
회원의 기재된 정보가 맞지 않을 경우 | 정상적인 정보로 변경되는 시점까지 서비스 일시정지 |
미납 요금이 발생한 경우 | 채무가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일시정지 |
페널티 정책 위반 시 | 위반 사항 3회 누적 발생 시 회원 자격 재심사 |
불법•비정상적 용도로 행사공간 연출물을 이용한 경우 | 회원 자격 재심사 |
제7조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웹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 등에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수일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요청으로 인하여 회원탈퇴 요청이 처리되는 경우,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회원의 모든 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탈퇴 처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회사에 대한 회원의 금전적인 채무가 존재하는 경우
③ 회원의 요청으로 인한 회원탈퇴 시 3개월간 회원 재가입 신청이 제한됩니다. 단, 회사와 회원 간에 사전 협의한 경우에는 회원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④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 입력 시 허위 내용을 기입한 경우 2.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허위 및 거짓 제보를 통해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지속 저해하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정보를 불법적으로 취득하거나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관계법령에 위반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등 회원 자격을 유지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⑤ 회원은 본 조 제4항에 따른 자격상실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회원 자격을 재개합니다.
⑥ 회원이 사망한 경우 회원 사망일에 회원 자격이 상실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등록한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서신 및 기타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웹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제1 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 및 관련법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안내, 서비스 개진 의견, 기타 문의사항에 대한 응대를 위해 온라인 상담 채널을 상시 운영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 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이메일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0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 신청 및 변경 시 허위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3. 회사가 게시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행위 4. 회사가 허용한 정보 이외의 다른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를 송신하거나 게시하는 행위 5.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 침해 또는 명예를 손상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적•폭력적인 음성, 메시지, 영상 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언행 및 정보를 “모바일 서비스”에 공개•게시하거나, “고객센터” 이용 시 발언하는 행위
②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 회사가 통지한 주의사항, 관련 법령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본 조항의 의무를 다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 또는 회원 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회원의 책임
① 회원은 서비스 이용 중 회원의 고의나 과실로 판단되는 제품의 고장이나, 파손, 사고 등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② 회원은 본 약관 및 “개별약관”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회사의 모든 재산상의 손실이나 제3자에게 끼친 인적•물적 손실에 대하여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 제공
① 회사 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행사공간 연출물 관련 서비스 및 온라인 예약 및 결제 대행 서비스 2.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획 및 운영 용역 서비스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의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 변경 및 중단
① 회사는 사업 종목의 전환, 업체 간의 통합, 사업 폐지 등 기타 회사의 판단에 의해 불가피한 영업상의 이유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 일자의 30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단, 변동 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30일 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사유를 “웹 사이트” 내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제12조에 명시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천재지변, 전쟁, 폭동, 화재, 파업 등 쟁의행위, 정부 기관의 통제,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노력으로 제어할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로부터 전기통신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회사의 시스템을 포함한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4. 제3자와의 제휴를 통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의 경우에 당해 제휴사업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중지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원활한 운영을 현저히 저해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③ 회사는 본 조 제1항 또는 제2항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 또는 중단되는 경우 이로 인해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서비스 및 손해배상 요금
회원은 회사에서 규정한 “서비스 요금정책”을 준수하여야 하며, 서비스 이용 중 아래 항목에 해당하는 서비스 요금 및 손해배상 요금이나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가 인정하는 방법으로 서비스 및 손해배상 요금 등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요금정책”의 구체적인 내용은 “웹 사이트” 내게재하며, 서비스 요금 및 손해배상 요금은 회사의 “서비스 요금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요금
1. 서비스 요금은 서비스 이용 전•후에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됩니다. 회원이 예약 취소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전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요금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 시 고지된 요금(부가서비스, 옵션요금 및 추가 실비 등)
및 서비스 이용시간 내에 발생하는 추가 비용, 법률 위반으로 인한 모든 범칙금, 과태료 등을 지불해야 할의무가 있습니다.
3.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역에 따라 예약연장 비용, 기타 서비스 요금이 추가 결제될 수 있으며, 페널티 요금이 발생한 경우 회원에게 고지 및 협의 후 결제가 진행됩니다.
4. 회원의 개인 신용등급 및 연체 등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 요금이 정산되지 않을 경우에는 이전 사용 내역이 모두 정산될 때까지 서비스 이용 자격이 일시정지되며,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원의 서비스 사용권한에 대한 판단 기준은 회사의 내부 운영 규정에 근거합니다.
② 손해배상 요금
1. 회원의 부주의로 인해 렌탈한 제품이 훼손되거나 파손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규정사항 위반 시 본 약관 제15조 패널티 제도에 의거하여 “페널티 요금”을 부과할 수있으며, 이와 별도로 제품 수리비, 소송 비용, 변호사 비용 등 발생 실비를 추가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손해배상 요금은 “전자결제”를 통한 자동 결제 또는 회사와 협의한 결제 수단으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본 약관 및 각 조항을 준수하지 않았을 경우, 회사는 손해배상 요금 등 각종 수수료를 부과하는것 이 외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미납 요금, 페널티 요금, 손해배상 요금 등에 대한 회원의 채무에 대해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채무가 지속 연체될 경우 회원을 상대 로 보전처분, 본안소송 제기, 강제집행 절차의 착수 등 채무 변제를 위한 법적 조치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15조 페널티 제도
회사는 건전한 서비스 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페널티 제도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페널티 요금은 피해 발생으로 인한 최소 운영 비용을 근거로 책정되며, 페널티 제도는 언제든지 그 필요성 및 활용성에 따라 개정될 수 있습니다.
① 페널티 항목 외 “개별약관” 및 “개별정책”에 따라 서비스 운영상 저해가 되는 이용행태 및 서비스 취지•목적에 맞지 않은 불법적•비정상적 이용 등에 대해서는 내부심사 후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수있습니다.
② 각 항목들의 위반사항을 지속적으로 발생시키는 회원에 대해서는 이용자격 심사를 통해 조치가 취해집니다.
③ 페널티 요금을 부과 할 경우 회원 에게 고지 및 협의 후 결제 및 조치를 진행합니다.
제16조 쿠폰
① 쿠폰은 회사가 리워드, 프로모션 등의 용도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것으로서, 정해진 조건에 따라 서비스 요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말합니다.
③ 쿠폰의 부여와 사용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이용규정에 따르며 “웹 사이트”를 통하여 회원에게 안내합니다.
④ 쿠폰 및 크레딧은 지급시 명시된 사용기간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간이 초과한 쿠폰 및크레딧은 소멸됩니다.
⑤ 회사로부터 무상 제공받은 쿠폰 및 크레딧은 회원 간 거래 및 양도가 불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제3자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언제든지 회원의 쿠폰 및 크레딧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회원의 제반 실적이 잘못된 경우에는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본 약관 및 이용정책 등 제반 규정을 위반 또는 악용하거나 부당한 방법으로 쿠폰 및 크레딧을 적립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조치와 쿠폰 및 크레딧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제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회사의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본 조 제2항 이 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20조 책임제한
① 회사는 천재지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 중 사고 또는 물리적 문제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상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1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회원 간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하며,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않을 경우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단,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채권채무가 발생한 경우 그 관리업무를 담당하는 회사 사무소 소재지의 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① 본 약관은 2024년 6월 21일부터 적용됩니다.
Terms of Service Guide (24.6.21)
6/2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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